홈ㆍ패키지투어ㆍ공연 및 야간투어
야간 서울쇼핑 (최소참가인원 : 2명)
투어 코스
롯데호텔1층 피아노앞 17:30픽업 → 명동패션거리 → 동대문시장 → 광장시장 → 남대문시장 → 롯데마트(서울역점) → 호텔.
※ 포장마차체험 (명동 또는 광장시장)
투어시간 : 매일 17:30~22:00
투어요금 : ₩ 80,000 p/p
서울의 밤거리는 시장이나 쇼핑의 거리에서 더더욱 빛납니다. 잠들지 않는 서울의 밤거리에서 끊임없이 뿜어져 나오는 열정적인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나이트 쇼핑투어는 고객 님에게 왜 서울이 잠들지 않는 도시인지를 확실피 표현해 드릴 것입니다.
* 모든 관광 상품은 교통비, 입장료, 가이드료 포함입니다.
* 가격은 원화로 기재하고 있으나, 달러나 엔화, 카드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 유아요금 : 3살미만 경우 무료 & 3 ~ 7살 경우 30% DC적용합니다.
* 취소요금 : 관광 당일 취소는 50%의 취소료를 청구합니다.
* 교통 정체시 Pick up service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반일 관광의 경우 이태원이나 명동에서 내려드릴 수 있습니다.
* 책임의 범위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되는 사고나 귀중품 유실시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남대문시장
주방용품남대문시장은 아동의류, 남성의류, 여성의류를 비롯하여 각종섬유제품과 일용잡화, 공산품, 민속공예와 토산품 및 장신구, 그리고 수입상품, 식품, 잡화, 농수산물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전국의 소매상과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유통구조의 도 , 소매기능을 겸비하였고 다양한 품목을 취급 하는 국내 최고 최대의 종합시장이다. 각 점포에서 대부분의 상품을 직접 생산하며 오후10시30분부터 문을 열기 시작하여 새벽3시면 전국의 소매상(중간도매상)들이 성시를 이루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남대문시장은 한국인의 부지런함을 보여주는 이색적인 풍경으로 세계속의 관광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명동
서울특별시를 상징하는 번화가이고 한국의 금융 중심지이며 첨단 유행문화의 거리이기도 하다. 1980년대와 1990년대 들어 시위가 잦아 낭만적인 모습을 잃었으나 해마다 명동축제를 개최하는 등 1990년대 후반 들어 옛모습 되찾기 운동이 벌어지고 있다.

본사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35번지 코리아나호텔 8층, 804호
Tel 02) 730-1090 Fax 02) 730-1074
Copyright(C)2008 KOREA TOURISM ORGANIZATION & I LOVE SEOU TOU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