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ㆍ패키지투어ㆍ전일투어
백제의 향기 (최소참가인원 : 3명)
투어 코스
호텔 → 백제역사문화관 → 정림사지박물관 → 국립부여박물관 → 중식 → 무령왕릉 → 공산성 → 호텔
투어시간 : 매일 08:00~19:00
투어요금 : \ 190,000 p/p [3인이상]
  \ 170,000 p/p [4인이상]
* 모든 관광 상품은 교통비, 입장료, 가이드료 포함입니다.
* 가격은 원화로 기재하고 있으나, 달러나 엔화, 카드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 유아요금 : 3살미만 경우 무료 & 3 ~ 7살 경우 30% DC적용합니다.
* 취소요금 : 관광 당일 취소는 50%의 취소료를 청구합니다.
* 교통 정체시 Pick up service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반일 관광의 경우 이태원이나 명동에서 내려드릴 수 있습니다.
* 책임의 범위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되는 사고나 귀중품 유실시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월요일은 진행되지 않는 투어입니다.
백제 역사 문화관
역사테마관광지인 백제역사재현단지 내 건립된 백제역사문화관은 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합정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8,797㎡, 지상2층 규모로 어린이체험실, 기획전시실 등 총 6개의 전시실을 통하여 진귀한 백제역사의 유물과 생활문화·정신세계 등 찬란한 백제역사문화의 교훈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서, 가장 큰 특징으로는 유물전시 위주의 타 박물관과는 달리 최첨단 영상기법과 전시매체를 활용함으로써 백제인의 삶과 문화에 대한 생동감을 쉽게 느낄수 있다는 점입니다.
정림사지 박물관
부여 정림사지 백제도성 건설과 함께 세워진 이후 백제 사비시대에 절정을 이루는 불교문화의 중심축의 중요한 유적지 이며 특히 일본 고대사찰의 효시를 이룬 곳이다.
국립부여박물관
충남 서부지역의 선사문화를 비롯하여 특히 백제의 문화유산을 보존 관리하는데 중심역할을 하고있다. 고대에는 백제문화가 가장 화려하게 꽃을 피웠던 사비백제의 왕도로서 그 발자취와 참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곳이다.
무령왕릉
충청남도 공주시 금성동에 있는 백제 무령왕과 왕비의 능 이다. 중국의 뛰어난 문물을 받아들이고 이를 다시 일본에게 전해주었던 백제의 왕 무령왕은 무덤을 통해 수 많은 이야기를 우리에게 전해주고 있다. 송산리 고분군에 가면 무령왕릉의 실제 내부에는 들어갈수 없으며 모형관을 통해 그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다만 무령왕릉과 함께 이웃해 있는 다른 고분군들과 더불에 주변을 산책하는것은 가능하다.
공산성
백제의 대표적인 고대 성곽으로 산성의 북쪽에는 금강이 흐르고 해발 110m의 능선에 위치하는 천연의 요새로서 동서로 약 800m 남북으로 약400m정도의 장방형을 이루고 있다.
본사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35번지 코리아나호텔 8층, 804호
Tel 02) 730-1090 Fax 02) 730-1074
Copyright(C)2008 KOREA TOURISM ORGANIZATION & I LOVE SEOU TOU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