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ㆍ패키지투어ㆍ전일투어
안동 하회마을 (최소참가인원 : 2명)
투어 코스
호텔 → 부용대 → 화천서원( ※화천서원 관람불가시,병산서원으로 대체됩니다) → 중식 → 하회탈박물관 → 안동하회마을 → 호텔
투어시간 : 월,수,토요일만 진행 07:00~18:00
투어요금 : \ 210,000 p/p [2인이상]
  \ 200,000 p/p [3인이상]
1999년 영국의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방문으로 외국인들에게 화재가 되었던 곳, 옛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안동하회마을. 별신굿탈놀이와 하회탈로 유명한 안동하회마을에서 한국고유전통의 살아숨쉬는 문화와 함께 할수 있는 일정으로, 뜻깊은 시간이 될것입니다.
* 모든 관광 상품은 교통비, 입장료, 가이드료 포함입니다.
* 가격은 원화로 기재하고 있으나, 달러나 엔화, 카드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 유아요금 : 3살미만 경우 무료 & 3 ~ 7살 경우 30% DC적용합니다.
* 취소요금 : 관광 당일 취소는 50%의 취소료를 청구합니다.
* 교통 정체시 Pick up service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반일 관광의 경우 이태원이나 명동에서 내려드릴 수 있습니다.
* 책임의 범위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되는 사고나 귀중품 유실시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안동하회마을
안동하회마을 일대는 풍상류씨, 김해허씨, 광주안씨등의 대종택과 종가가 밀집되어 있다, 이들은 동족마을을 이루고 전통과 가문을 이어가고 있다. 1999년 4월 21일, 방한 3일째에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한국전통의 고장으로써 안동을 방문해서 우리 문화에 대한 관심을 표명해서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낙동강물이 동쪽으로 흐르다 S자형을 이루며 여기서 마을을 감싸 돌고 있어 지형이 하회가 되었다 한다.
하회 탈 박물관
'하회탈'은 하회마을에서 전해져 온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하회탈은 우리나라의 많은 탈 가운데 유일하게 국보로 지정된 귀중한 우리의 문화적 유산이며 가면미술 분야에서는 세계적인 걸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하회탈은 양반, 선비, 중, 백정, 초랭이, 할미, 이매, 부네, 각시, 총각, 떡다리, 별채탈 등 12개와 동물형상의 주지2개(암주지 숫주지)가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언제부터인지 '총각', '떡다리', '별채' 탈은 분실된 채 전해지지 않고 있다. 하회동탈박물관은 하회마을에서 전승되어 이어오는 하회별신굿 탈놀이에 사용되는 탈뿐만 아니라 국내외의 여러 가지 탈들을 수집 전시하는 곳이다.
안동민속박물관
이 박물관은 총 171,630㎡의 부지에 옥내박물관과 야외박물관으로 이루어져 있다. 옥내 박물관에는 안동지방 문화의 특징인 유교문화, 특히 관혼상제를 중점적으로 전시하고, 아울러 이 지방 특유의 민속놀이를 모형전시하고 있으며 영상관람을 위하여 시청각실과 영상실도 갖추고 있다. 야외박물관에는 보물인 석빙고를 비롯하여 안동댐 건설시 수몰지역에 산재하던 전통 고가옥 등 20여점의 중요 생활문화 자료들을 이건 전시하고 있다.
봉정사
봉정사는 우리가 살고 있는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도 험하지도 않아 잠시 바쁜 도심을 떠나 한적한 여유를 가질 수 있어서 좋은 곳이다.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건물을 가진 이 곳은 우리 안동 사람들에게는 자랑스러운 곳이기도 하고 요즘 사람들이 갈망하는 맑은 물, 맑은 공기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점차 번잡해 가는 다른 사찰들과는 달리 조용한 한국산중 불교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어 신앙인에게는 더없이 좋은 수련의 장소이기도 하다. 봉정사는 신라 문무왕 12년(672)에 의상대사의 제자인 능인스님께서 창건하신 사찰이다.
본사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35번지 코리아나호텔 8층, 804호
Tel 02) 730-1090 Fax 02) 730-1074
Copyright(C)2008 KOREA TOURISM ORGANIZATION & I LOVE SEOU TOUR ALL RIGHTS RESERVED.